제32조(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해당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삭제, 차단, 임시조치(블라인드) 할 수 있고, 조치 후 “회사”는 “회원”에게 바로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이러한 조치들에 대해 “회원”은 배달특급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1) 특정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한 경우 2)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공공연하게 사실이나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내용의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4)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교사 또는 방조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 또는 제3 자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회원”이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도달하도록 하는 내용인 경우 7) 공포심 또는 불안감을 유발하는 부호, 문언, 음향, 화상 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도달하도록 하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정보통신시스템, 데이터 또는 프로그램 등을 훼손, 멸실, 변경 위조하거나 그 운용을 방해하는 내용인 경우 9) 법령에 따라 금지되는 사행행위에 해당하는 내용인 경우 10)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11) 게시판의 목적에 부합되지 않거나 “회사” 또는 “업주” 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12)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업주”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 또는 게시하는 경우 13) 특정 업주의 판매상품 또는 특정 업소에 대하여 우호적인 내용의 게시물을 다수 반복적으로 게시하였고, 이러한 게시물의 내용 및 게시 횟수, 게시 시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특정 업주와의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다는 점이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 14) 허위주문 또는 주문취소 등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리뷰 권한을 획득하여 “회원” 또는 제3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15) 관계법령, 약관, 운영정책 등 위반행위를 할 우려가 있거나 위반한 경우 16) 기타 위 각호의 사유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33조(회원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이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받은 자(이하 “권리침해 주장자”라 합니다)는 관련법령이 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권리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해당 “게시물”의 삭제 또는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요청을 받으면 관련법령에 따라 바로 삭제 또는 게시중단 등 조치를 하고 “권리침해 주장자”와 해당 “게시물” 작성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게시물” 작성자로부터 제2항의 게시중단에 대한 이의신청이 접수되면 회사는 게시중단 조치를 해지(게시물을 복원)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의신청 없이 게시 중단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영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에 따른 “권리침해 주장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 가 있거나 기타 회사정책 및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게시중단 할 수 있습니다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배달특급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 요청 : help@kgcbrand.com |